지난 2009년 가수 안혜지가 도박 빚을 지고 해외로 도피한 전 남편과 이 때문에 돌아가신 아버지 얘기에 눈물을 쏟은 적이 있습니다!

 

 

 

가수 안혜지 노래 히트곡 듣기

 

** 가수 안혜지 프로필
출생 1971년 2월 17일 (나이 46세)
고향 부산광역시
학력 효암고등학교 졸업

 

 

김완선, 이지연과 함께 과거 7080세대 3대 트로이카로 불렸던 안혜지는 과거에 방송된 MBC '기분좋은 날'에 출연해 긴 공백기를 가질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안혜지는 30살 때 10살 넘게 나이 차이가 나는 음반 제작자와 결혼했으나 지난 2002년 가을 별거 후 이혼했다고 고백했다. 이는 남편의 도박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ㅠㅠ

 

방송에서 안혜지는 "도박을 하는 줄 몰랐는데 집에 사람들이 몰려와 '집이 경매됐다'며 '나가라'고 하더라. 남편은 부모님을 찾아가 사업한다는 명목으로 친정집과 땅을 담보대출받았다. 결국 신용을 잃어 별거를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안혜지는 "친정 부모님은 사채를 빌려 겨우 임대 아파트로 이사했다. 가족들 볼 면목이 없어 피해 다녔다. 남편은 외국으로 도피한 것으로 안다. 지금까지도 연락 두절이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안혜지는 사랑하는 친정 아버지를 잃었다. 안혜지는 "아버지가 집을 살리려고 뛰어다니고 과도한 스트레스에 술을 많이 드셨다"며 "결국 입원했는데 25일만에 돌아가셨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안혜지는 "아버지가 너무 갑자기 돌아가셔서 믿어지지 않았다. 당연히 산소를 준비할 줄 알았는데 엄마가 '이해하실 것'이라며 '사정을 다 아실 거니 그 돈으로 빚을 갚자'고 하더라. 결국 수목장을 했다"고 털어놔서 주위를 안타깝게 했던 것 같네요!

 

Posted by 오디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