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범·류효영 측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며 같은 소속사 동료일뿐이라고 일축했다고 합니당^^
슈퍼주니어 전 멤버 김기범과 파이브걸스 출신 류효영의 열애설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당! 같이 알아보죵!
두 사람의 소속사는 2016년 7월 11일 오후 한 언론에 “열애설은 전혀 사실무근이다. 김기범과 류효영은 함께 웹드라마 ‘온에어 스캔들’을 출연하면서 얼굴을 익혔을 뿐 특별한 관계는 아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당!!
이어 “두 사람은 현재 같은 회사에 소속된 동료. 공항에서 찍힌 사진 역시 제주도 일정 때문에 공항에서 이동 중 포착된 사진”이라고 전했다고 하네용!! 이전에 한 매체는 연예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김기범과 류효영이 교제 중이라고 전하며 중국에서 방영을 앞둔 웹드라마 ‘온에어 스캔들’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당!
한편 2004년 드라마 ‘4월의 키스’로 데뷔한 김기범은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활동했다가 2009년부터 연기자의 길로 전환했다고 하네용!! 최근에는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류효영과 한솥밥을 먹고 있는 같은 소속사입니당!
류효영은 제80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진으로 얼굴을 알린 후 2010년 남녀공학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 파이브돌스를 거쳐 현재는 배우로 활동 범위를 넓혀 가고 있는 중입니다! 류효영은 1993년생으로 키는 167cm로 알려져 있습니당! 류화영과는 쌍둥이 자매이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