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7년 3월 탤런트 김정난이 때 아닌 주목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탤런트 송일국이 다섯 살 연하의 사법연수원생 A씨(30)와 핑크빛 만남을 갖고 있다는 소식이 한 언론을 통해 보도됐기 때문입니다! 김정난은 송일국의 옛 연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 신문에 따르면 송일국은 한 언론지의 기자의 소개로 A씨를 만나서 5개월째 교제하고 있다. 송일국의 마음을 사로 잡은 A씨는 사법연수원생으로 지와 미를 겸비한 재원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송일국은 2002년 KBS 아침드라마 <인생 화보>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던 김정난과 사귀었지만 성격차이 등의 이유로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정난은 <금쪽같은 내 새끼> <저 푸른 초원 위에> <여우와 솜사탕>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MBC 드라마 <있을 때 잘해>에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영화 <타짜>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죠!
송일국의 어머니인 탤런트 김을동은 아들과 김정난의 열애설이 불거져 나왔을 당시인 2004년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직접 만난 적은 없지만 연기는 똑부러지게 하는 것 같다"면서 김정난을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연예인을 며느리로 들이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자 "되도록 그러지 않았으면 한다"면서 "연예인 며느리가 싫다는 것은 아니다. 내가 연예인이다 보니 일국이가 어렸을 때 일 때문에 집을 비울 일이 많았고, 그러다 보니 애들에게 소홀할 때가 많았다. 부부가 둘 다 연예인이면 가정과 손주들에게도 소홀할 수밖에 없지 않겠는가"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후에는 잘 아시는 것처럼 송일국은 정승연 판사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김정난은 아직 미혼이기에 결혼, 이혼, 재혼, 남편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